▲입당예배를 마치고 임강원 담임목사 부부(맨 자운데)와 예배 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였다.
찬양권능교회 입당감사예배가 지난 5월 23일(토) 오후 2시 광주광역시 북구 각화대로 13번길 3에서 있었다. 이날 예배에 앞서 성전에서는 아바찬양단의 찬양과 성전 밖 교회 앞 입구에서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교회 건축을 축하하러 온 내 외부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성대하게 치렀다. 예배의 인도는 박동환 목사(전주총회신학 학장)가 사회를 맡아 진행을 하였고, 권미숙 목사(광주노회 증경노회장)가 기도를, 김문기 목사(총회 행정실장)가 성경본문 “대하 6:40~42”절의 말씀을 봉독을 하였다. 시온찬양대의 찬양이 있은 뒤, 총회장 정서영 목사가 ‘주께서 영원히 거하실 처소’라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였다. 정서영 총회장은 말씀을 통하여 ‘무형교회인 찬양 권능교회 성도 여러분들이 힘을 합하고 뜻을 합하여 세상에서 예수를 모르고 믿음이 없는 많은 사람들을 전도하여 이 유형교회인 성전으로 인도하여 빈 자리를 채워가며 그들이 점차 믿음이 성장하여 여러분들과 같은 유형교회로 세워져 나가는 일을 감당할 때 하나님은 하늘에서 보사 여러분들의 모든 일들 위에 놀라운 역사를 나타내실 것’이라 하였다. 다함께 찬양을 부르며 드려진 예물을 위하여 인도자인 박동환 목사가 봉헌 기도를 드렸다. 이어서 진행 된 찬양과 영광의 시간을 찬양권능교회 담임 임강원 목사가 진행하여 할렐루야 워십 팀의 몸찬양, 샤마임 난타 팀의 난타 공연, 한혜영 사모의 튿별 찬양, 헤이스워십팀의 몸찬양 순으로 찬양이 이어졌다. 모든 찬양과 영광의 순서를 마치고 건축경과 보고와 감사패 증정의 순으로 진행 된 시간은 그대로 온전히 하나님의 영광을 증거 하는 시간 시간들 이었다. 건축 위원장 이관영 장로가 영상을 띄어가며, 성전이 건축되어지기까지의 모든 과정들을 설명을 하고 이어 임강원 목사가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 였다고 부수적인 설명을 보태었다. 이어 건설사 대표 건축설계사 대표 문화동 복지센타 정성균 동장 인테리어 시공사 대표 전기공사업체 대표 조명과 음향 시설 업체 대표 건축위원장 이관영 장로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을 하였다. 이어서 건설사 회장, 건설사 이사, 교회가 건축되는 모든 과정에 수고한 임영돈 장로에게 그 공로를 인정하여 공로패를 전달을 하였다.
▲입당 에배 전 성전 입구에서 테이프 커팅식이 있었다.
장효상 목사(광주동노회증경회장) 장주환 목사(전주노회증경노회장)의 축사에 이어 캄보디아 디딤돌 선교회에서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보내었고 김명호 목사(광주서노회장) 김재용 목사(사랑과축복교회)가 격려사를 하였다. 찬양권능교회 교인을 대표하여 이관동 장로가 감사의 인사말을 전한 뒤 다함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린 뒤 총회장 정서영 목사의 축도로 찬양권능교회 입당감사예배를 성황리에 마쳤다.
주소 : (61139) 광주광역시 북구 각화대로13번길 3(각화동) 찬양권능교회 TEL : (062) 417-0191
Copyright ⓒ http://www.cgchurch.or.kr// All Rights Reserved. | Powered by jQuery Rain